마리화니인지

인지와 마리화니

해외여행✈️

태국 코팡안 맛집이스라엘 레스토랑 taboon

Marihwan 2024. 5. 13. 01:50
반응형

1. 코팡안 이스라엘 레스토랑 맛집 taboon

코팡안 생활 4일차 점심시간쯤 숙소 근처에 이스라엘 레스토랑이 있어서 가보기로 했다.

 

 

Taboon Restaurant and Cafe · 44/1 Moo 8, Srithanu, Koh Phanang, Surat Thani 84280 태국

★★★★☆ · 이스라엘 레스토랑

www.google.co.kr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11시 55분까지로 브런치, 식사, 디저트, 저녁에 맥주 한잔도 모두 가능하다

코팡안에서의 좋은점중 하나는 여러 나라 음식점들이 다 있어서 태국음식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음식까지도 다 먹어볼 수 있어서 좋고 과일이 저렴하고 신선해서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것이었다.

저녁엔 식당 조명이 켜져서 더 예쁘다

 

태국의 많은 식당들이 그렇듯 이스라엘식당인 taboon도 야외레스토랑으로 선풍기가 더위를 달래주었다.

좌식 자리도 있고 식탁자리도 있었는데 우리는 좌식자리에 앉았다. 방석이 여러 겹 바닥에 놓여있다.

 

2. taboon메뉴

 

메뉴판을 주셔서 파파고로 번역해 보았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검색을 해 본 후 그릴드 치킨 피타와 샤크슈가,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콜라 1잔을 주문했다.

저번에 다른 곳에서 주문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무 써서 슈가 넣을까요?라고 물어보시길래 조금만 넣어달라고 했더니 너무 달아졌다 ㅜㅜㅜ 슈가 없이 주문 후 자리에 있는 슈가를 직접 입맛에 맞게 넣는 것을 추천한다.

조명들이 너무 예뻤다. 밤에 와인 마시러 오기 딱 좋은 느낌이다.

코팡안에서 생에 첫 이스라엘 음식을 맛보다니!! 너무 기대됐다. 

샤크슈카

어떤 음식인지 잘 몰라서 ALL토핑으로 넣어달라고 주문했는데 기본으로는 계란과 토마토가 들어가고

올토핑은 모차렐라 치즈, 감자, 피망, 가지, 라코타치즈 등등 여러 가지가 들어갔고 피타브레드가 같이 나온다.

떠먹는 피자를 먹는 것 같았다.

그릴드 치킨 피타는 피타브레드 안에 토마토, 오이, 양배추, 구운 닭가슴살 등등이 들어가고 아래는 어떤 오트밀 소스 같은 게 있는데 프레쉬하고 너무 맛있었다. 두 조각이 나오고 따로 샐러드로도 나오는데 충분히 배가 부르다.

피타를 한 조각씩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러서 샤크슈카는 포장했다.

먹는 도중에 작은 바퀴벌레가 다리에 기어올라와서 너무 놀랬다 ㅠㅠ 파리도 많긴 했지만 이제 파리는 많이 적응 됐다.

맛있고 직원분도 친절했다. 결제는 현금만 가능했는데 가지고 있는 현금이 모자라서 트레블로그 카드로 atm출금 후 결제 했다. 너무 쏠쏠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

3. 코팡안 마트 / 과일 맛집

집에 가는 길에 마트에 들러서 과일을 사기로 했다.

과일들이 너무 싱싱해 보였고 안쪽에는 손질이 다 되어있는 과일들도 판매한다.

물이나 술도 편의점보다 마트에서 구매하는 게 더 싼 것 같다.

 

3팩정도 구매해서 며칠 동안 과일을 실컷 먹었다.

다음날 아침으로 샤크슈카를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었는데 식당에서 바로 나온 것처럼 너무 맛있었다.

한국에 가면 샤크슈가는 한번 더 찾아 먹어보고 싶을 것 같다.


 

코팡안에서 처음으로 이스라엘 식당을 가봤는데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이 영어도 잘 하신다. 다만 낮에는 좀 더워서 주문한 음료들이 금방 미지근해지고 좌석에 앉을경우 나처럼 바퀴씨를 만날수가있다 ㅎㅎ

TABOON 레스토랑에 메뉴가 많아서 여러번 방문하기도 좋을것같다. 포장도 가능하니 시원한 숙소에 포장해가서 먹는것도 좋을것같다. 태국의 과일은 말해 뭐할까? 매일매일 저렴한 가격에 과일을 한가득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