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꿈, 유니콘 나오는 꿈, 꿈 해몽
마리와화니

인지와 마리화니

카테고리 없음

유니콘 꿈, 유니콘 나오는 꿈, 꿈 해몽

Marihwan 2024. 2. 28. 00:17
반응형

 

유니콘 나오는 꿈

어제 꿈을 꿨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산책을 하고 있는데 숲속을 걸었어요.요요

쩌어기 멀리서 빛이 막 하얗게 막 빛나고 막 그냥 막 하늘에서 태양 떠오르는 것 처럼 막 그냥 하얗더라고요.

알고보니 그 끝에 유니콘이 저를 지켜 보고있는거에요.

꿈에서 깻는데 이게 현실인지 아닌지 구분이 안 갈정도로 꿈이 진짜 같았어요.

그래서 저는 알아 보았습니다. 이 꿈이 무엇을 뜻 하는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어요.

여러분에게도 알려드리기 위해서 정리해서 포스팅해요.


유니콘과 눈이 마주치는 꿈 해몽

꿈에서 유니콘을 볼 경우, 운기가 상승, 심신의 컨디션이 좋고 노력에 맞는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혼자만의 행운이 아닌, 주변 지인들에게도 운기를 나누어 줄 가능성이 높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조만간 기분 좋은 일, 행운이 따르는 징조래요!

죽은 유니콘을 보는 꿈

잠깐의 실수 또는 잘못으로 대인 관계에 큰 문제가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운기가 저하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니콘을 길들이는 꿈

자기의 마음이나 생각을 이성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다는 해몽을 나타냅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겸손하게 이성적인 판단을 잘 한다면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활기차게 달리는 유니콘을 보는 꿈

심신이 불안정해지며 편하게 안정을 취해야 합니다

유니콘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성공이나 큰 출세, 큰 명예를 암시합니다.

유니콘 꿈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꿈 해몽은 사실 뭐 확실히 증명된거는 아니지만 재미로 좀 볼수도 있고해서 알아보았어용.

저 다시 꾸고 싶어요. 유니콘관련된 꿈은 좋은 꿈이 많은거 같아요. 진짜!

다음번에 만나면 안 놔주고 길들여서 계속 데리고 놀래요.

"니콘아 한번 만 더 나와줄래?"

 

반응형